BNK경남은행은 경남 지역을 주요 지점으로 삼는 지방은행입니다.

1970년 경남, 울산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예금, 대출, 신탁, 외환, 신용카드, 전자금융, 방카슈랑스 등의 은행에서 보는 업무는 대다수 취급합니다.
시중의 제1금융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지역 주민들이 거래를 많이 하는 주거래 은행이 경남은행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하지만 요즘은 괜챦은 상품이 있으면 은행을 방문 하지 않고 모바일,인터넷으로 전국어디서나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 할 수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앱전용으로 은행 방문 없이 이용 할 수있는 BNK경남은행투유(ToU)마이너스대출을 알아 보겠습니다.

투유(ToU)마이너스대출
상세보기

대출대상

아래 사항을 모두충족하는 고객

∙ 신용등급이 1~7등급에 해당하는개인 및 개인사업자

∙ 소득이 있는 자로 외부기관(공무원연금공단, 사학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국세청, 국민연금공단)에서 재직 및 소득관련 정보확인이 가능한 자

※공무원 또는 국/공립교직원의 경우 현재 재직중이며 공무원연금법 적용대상이어야 가능합니다.

※사립학교 교직원은현재 재직중이며 건강보험료를 납입중인 고객이어야 합니다.

※급여소득자의 경우신청일 현재 동일직장 건강보험료 3개월 이상 납부실적 확인이 가능해야하며 계속 재직중이여합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국세청 홈택스에 개인인증서로 개인 회원가입이 되어야 신청가능하며 사업소득금액 신고실적이 6개월 이상인경우 가능합니다.

※기타소득자의 경우 국민연금 납부실적이 6개월 이상인 경우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소 3백만원 ~ 최대 1억원

※개인의 신용정보, 재직기간, 연소득, 소득구분등에 따라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보유중이신 경남은행 대출 및 타금융기관 대출(현금서비스 등 포함)에 따라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

최저 연 2.48% 부터

상환방법/대출기간

∙ 일시상환식 : 1년 이내

∙ 통장대출 형식 : 한도거래대출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상환하는 방식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부대비용

인지세 : 대출금액에 따라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적용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 부담

※ 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시 : 7만원(고객부담 3만 5천원)

이용시간 안내
이자조회및 납입/원금상환 및 한도해지 (평일, 토요일, 휴일)00:10~24:00

필요서류

[본인확인] 대출신청단계에서 휴대폰 SMS 인증을 실시하며,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다음단계 진행이 불가능하오니 유의바랍니다.

[소득 및 재직확인 서류] 스크래핑 방식 : 공인인증서가있는 BNK경남은행 투유뱅크앱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제출 되는 방식입니다.



dad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