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날이 갈 수록 인기가 많은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한다는 얘기 입니다.
먼가 유리한 조건이나 장점이 있을거라 보는데요, 우선 인터넷은행으로 모든 상품이 비대면으로 모바일로 무방문으로 진행 하기 때문에
바쁜 요즘 같은 시대에는 적합한 금융사인것 같습니다.
특히 젊은분들이 폭발적으로 이용이 증가 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향후 더욱더 큰 금융사로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뱅크 상품중에 마이너스통장 대출에 대해 최신 정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한도,금리,자격확인 개설방법
카카오뱅크 앱의 메뉴에는 상품이 소개 되어 있습니다.
대출신청 메뉴를 보면 비상금 대출과 마이너스 통장대출, 신용대출,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신청할 때 한도를 정해두고, 필요한 금액이 생기면 ATM기 등을 이용해서 인출하는 대출 방식인데요.
요즘 담보대출규제가 심해 마이너스통장을 이용 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 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즘 인기있느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에 대해 보겠습니다.
6개월이상 재직중인 고객님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개인의 소득 수준과 신용 등급에 따라 최대 1.5억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가입대상
우량 신용등급의 직장인 급여소득자※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인 직장인 근로자(현 직장 재직기간 1개월 이상이며, 이직 공백기간이 90일 이내인 경우 전 직장 재직기간 포함하여 인정)
※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한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연환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고객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대상
카뱅 마통의 개설조건은 약간 까다롭다고 하죠. 위에서 6등급까지의 대출금리를 말했는데, 7등급~10등급은 신청을 해도 거절이 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국민건강 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현 직장 6개월 이상 재직(이직자는 전, 현 직장 재직기간 합산 6개월 이상이고, 현 직장 3개월 이상 재직), 연소득 환산금액 2,000만원 이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정보 없는 고객, 회생자, 파산자, 면책자 불가

대출종류
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합니다.※ 최소 대출신청 가능금액은 100만원 이상

최신금리 (작성일기준)
3.257%~6.483

대출기간
1년※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며, 기한연장을 하지 않은 경우, 대출기간 종료 시(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시점 미납이자를 모두 상환합니다.

고객부담 비용
5천만원 초과 대출 신청시 인지세 부담

증빙서류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
※ 공인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신청가능 시간
365일 가능 (06시부터 23시까지)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스마트폰에서
번거롭게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복잡한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편하게 공인인증서로 서류 제출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과 신용대출이 어떻게 다른가요?
마이너스 통장대출과 신용대출은 모두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사용방법 및 상환방법에 따라 구분하고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경우, 대출한도 내에서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부담하며, 대출만기 시까지 대출한도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신용대출은 대출 실행일에 대출금액을 입출금통장으로 한번에 입금받아 이자를 부담하게 되지만, 분할상환방식을 선택한 경우, 매월 원금을 갚아나갈 수 있어 만기시 상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dad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