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영향으로 시중은행의 1년 만기 정기예금 금리가 연 1% 초반으로 떨어질 전망이다.
이미 연 2%대 금리 상품은 사라졌고 은행의 예·적금 상품 금리가 기준금리 인하분만큼 더 낮아진다면 ‘0%’대의 상품도 등장할 것이라는게 업계의 분석입니다.

시중은행 대출상품들의 금리도 낮아 지고 있느 추세인데요,

금일은 대구은행 마이너스통장 개설방법 및 다른 신용대출상품도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지방은행이지만 집에 인터넷이 연결된 PC가 있거나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다면 온라인으로 얼마든지 대구은행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대출요건이 충족한 경우만 승인이 가능한데요,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이 발급 가능한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가입고객도 본인 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2,000만원이며

신청자의 신용등급,소득, 기존 대출규모 등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대출금을 수령한 이후 3가지 상환방법 중 선택도 가능합니다. 먼저 수시입출금으로 간편성을 탑재한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기본 1년에 기한연장으로 최장 5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금을 균등분할상환하면 6개월에서 최장 5년, 약정기간 이자만 내고 만기에 원금을 갚는 만기일시상환은 6개월에서 1년이지만 최장 5년까지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고정금리는 1.0%, 변동금리는 0.9%의 최장 3년까지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으니 대출기간 잘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급여이체, 자동이체, 신용카드 실적 등에 따라 우대금리가 반영되어 최저 2%대에서 5%대 금리대에서 대구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 재직 및 소득서류는 스크래핑에 의해 자동적으로 제출되며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합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마이너스통장은 아니지만 대구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즉시 당일 대출실행이 가능한 쓰담쓰담 간편대출도 소개해드릴게요.

신용등급 1등급에서 8등급이고 대구은행 심사기준만 충족하면 승인 가능한 쓰담쓰담은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대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년에서 3년까지 매월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상환하며 3%대에서 7%대 소액대출이지만 착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면제되어 상환에 대한 부담도 덜어드렸습니다.

만약 매월 분할상환이 부담스럽다면 매일매일 원금과 이자를 갚는 쓰담쓰담 간편대출 일일상환방식을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쓰담쓰담 간편대출 역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편한 시간대에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대구은행 똑똑딴딴 중금리대출

대구은행에서는 비대면으로 3개월 이상 국민연금 혹은 건강보험료를 납부 중인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중금리대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4,000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지며 1년에서 5년간 원금을 균등분할상환합니다. 최장 3년까지 0.9%의 조기상환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중금리대출이니 최종적으로 5%대에서 8%대 금리대에서 이용가능한 똑똒딴딴 중금리대출은 동일하게 모바일 및 인터넷으로 대출절차가 진행됩니다.

소득 및 재직 서류는 자동제출되지만 개인사업자의 사업자등록증의 경우는 팩스로 보내시면 됩니다.

이상 대구은행을 활용한 인터넷 모바일대출 3가지 상품 간단히 비교해보았습니다.



15mnunnery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