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ead the love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저축은행인데요.

sbi저축은행에서 출범된 사이다뱅크의 대출상품 3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사이다 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스테디 대출상품이 바로 사이다대출입니다. 신용등급별 확정금리가 적용되어 인기리에 판매가 되었는데요, 아예 사이다뱅크로 모바일은행이 출범되어 다양한 금융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먼저 살펴볼 사이다 마이너스통장은 중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으로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1억원까지 대출한도 내에서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중신용자를 위한 중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금리는 최저 6.9%에서 최대 10.9% 고정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신청가능한 사이다 마이너스통장은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가 다가올때 연장 신청할 수 있어서 최대 5년까지 마이너스통장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대출에 걸맞게 서류제출도 번거롭지 않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격득실확인서 및 보험료납부확인서는 공인인증서 로그인로 자동제출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fax를 이용하여 서류제출이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2.사이다 신용대출

 

두번째 사이다뱅크대출상품은 사이다 중금리 신용대출입니다.

중금리신용대출은 위에서 살펴본 사이다 마이너스통장과 대출조건이 유사하기 때문에 다른 점만 언급해드릴게요.

먼저 대출대상에서 위에서 살펴본 직장인이지만 재직기간은 3개월 이상이면 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6.9%는 동일하지만 최대 16.6%까지 금리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동일한 1억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으로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상환합니다.분할상환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마이너스통장과 동일하게 서류는 공인인증서로 자동제출됩니다.

3.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 끝으로 살펴볼 상품은 소액마이너스통장입니다.

위에서 살펴본 두가지 상품과 달리 소득이나 직업과 관계없이 주부님도 이용가능한데요,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는 연 6.9%에서 연 16.5% 고정금리입니다.

대출기간 1년 동안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에 원금을 모두 갚아나가는 방식이며 만기시 연장을 통해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되며 증빙서류도 따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Spread the love

15mnunnery1958